누구나 읽어야 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조언

2020. 7. 20. 17:49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읽어야 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조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명성을 높일 수 있다.


하지만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면 시작하기 전에 조사를 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중요한 정보들로 가득 차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함께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타이틀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목이 흥미롭고 유혹적일 때,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의 관심을 유지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전용 특별 메뉴를 만들어 고객이 방문하도록 유도하십시오.


만약 이러한 특약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장소가 특정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서라면, 그 정보는 빠르게 확산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점포 만들기에 이용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에 올린 글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페이스북에 가게를 내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은 페이스북 로그오프하지 않고도 사이트를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실제로 그들을 페이스북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당신의 사이트까지 끌어다 놓을 필요가 없다.




컨텐츠의 소셜 미디어 진행 상황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1000번째 트위터 팔로워를 가입하는 것과 같은 이정표에 도달했을 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쓸 수 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일에 기득권을 가지고 있는 여러분의 추종자들에게 반드시 감사해야 한다.


이런 기사를 쓰는 것은 빨리 공유될 것 같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질문과 의견에 항상 응답하십시오.


당신은 매우 활동적이고, 누군가가 당신에게 의견을 보냈는지 끊임없이 확인하는 것을 원할 것이다.


원하는 경우 페이지에 나타나는 모든 알림에 대해 전자 메일을 실행하십시오.


코멘트에 대한 응답으로 작성하는 내용은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공개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뛰어들 것을 고려하고 있을 때, 여러분이 광고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에 대해 조사를 해보라.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다르다; 차이점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접근방식을 조정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사이트보다 어떤 사이트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LinkedIn 페이지는 블로그 피드 응용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블로그 게시물을 표시할 수 있다.


당신은 무언가를 올릴 수 있고, 그것은 LinkedIn에 업데이트된 것으로 나타난다.


이를 통해 LinkedIn 지인들과 블로그 커뮤니티를 두드려 시간을 절약하고 많은 노출을 받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원격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새로운 할인 혜택과 현재 진행 중인 위치를 알려주십시오.


프로모션을 귀하의 비즈니스를 친근한 사용자로 제한하거나 인쇄 가능한 쿠폰으로 링크하여 프로모션을 특별하게 만드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자신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다고 느낀다면, 훨씬 더 당신과 친구가 될 가능성이 높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SM 사이트를 마케팅하고 싶다면, 당신이 누구와 연락하고 싶은지 항상 생각해라.


고객 개개인이 어떤 아이디어의 목소리를 낼 때,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있다.


네가 듣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추종자를 만들어 내는 것은 당장 일어나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항상 인내심을 가져라.


고객과의 신뢰와 충성도를 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중의 신뢰를 얻으려고 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대신, 사회적 존재가 되어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필요하다면 한 번에 한 명씩 천천히 일하라.


곧 아주 큰 고객층을 갖게 될 겁니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그들의 습관에 대한 설문조사를 하도록 제공하는 것은 유익하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매우 활동적이라면, 당신은 그 사이트에서도 활동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소셜 네트워크에 관심이 없다면, 당신은 다른 것에 당신의 노력을 집중해야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비즈니스의 도구로 사용할 때, 자신의 비즈니스를 대표하기 때문에 게시되고 있는 콘텐츠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온라인에서 얼마나 빨리 입소문이 날 수 있는지를 고려할 때, 당황스러운 오타가 여러분의 평판에 매우 해로울 수 있다.


부정적인 홍보는 때때로 당신의 회사의 매출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업이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고 많은 신뢰를 얻고 싶다면 위에서 배운 것을 활용해 사업을 성사시키는 것이 첫걸음이다.


이 기사의 팁은 마케팅 접근법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사업 수익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